신비 영상 및 엽기

잠이 쏟아지는걸 어떡한데요?

인주백작 2021. 2. 1. 06:35

 

잠이 쏟아지는걸 어떡한데요?

 

날씨도 덮고 몸이 나른하면 잠이 마구 쏟아지는데

아무리 자지 않으려고 해도 눈까풀이 천근만근 아래로

그렇게 내리 누르는 바람에 할 수 없이 있는 그곳에서

누가 보거나 말거나 체면 내려놓고 잠을 잘 수밖에 없지요.

 

 

요 아저씨는 누가 보면 대낮에 기도하는 줄 알겠어요~

요 아저씬 운전하다가 차를 그자리에 멈추고

그만 잠세상으로 푹 빠져버렸어요~

요 기사님은 지금 손님 안받고 뭐한데요?

발냄새가 차창 밖으로 풀풀 풍겨나오네요~

 

요 아저씬 오토바이 위에서 곡예의 잠을 자고 있군요~

 

요 아저씬 아스팔트 위에서 지금 뭐한데요?

파라솔까지 확 펼치고 꿈나라 여행 중이시네요~

 

요 짐꾼 아저씬 짐이 없어 노는 판에

달콤한 잠까지 쏟아져 사람을 성가시게 만드네요~

 

요 푸줏간 아저씨는 파리만 날리다가 그만

잠나라 꿈나라로 여행을 떠났네요~

 

요 삼춘은 용케도 해먹을 차지하고 꿈나라로 갔네요~

 

요 청년은 영화가 끝난 줄도 모르고 잠늪에 빠졌어요~

 

요 젊은이는 퇴근하다가 버스 안에 서서 잠을 자네요~

 

요 부부는 여행중에 여간 피곤했나 봐요.

2층버스 안에서 잠에 빠졌는데, 인상들이 어찌 좀....

 

요 뚱띵이 부부는 하도 낮잠을 많이 자댔는지

돼지처럼 살이 디룩디룩 쪄버렸어요~

 

요 영감쟁이는 입을 벌리고 낮잠을 주무시네요.

저러다가 쏘내기라도 쏟아지면 어쩌까 이~

 

요 영감쟁이는 마루 밑으로 기어들어 낮잠을 즐기네요~

 

요 아자씨들, 백주대낮에 자동차 위에서 뭐한데요?

 

요 사람들 길바닥 위에 널브러져 시방 뭣지꺼리들이래요?

 

요 아가씨는 자동차 트렁크가 침실인줄 아나 봐요~

 

요 아가씬 술취했나요? 어떻게 저런 데서...

 

세상에는 낮잠이라는 귀신을 물리치지 못하고

저렇게 천태만상으로 탈콤한 낮잠 늪에 빠져버리는군요.

참으로 웃기는 인간세상이얘요, 그쵸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