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글 중에서

당신은 '그냥'이란 말의 의미를 아시나요..?

인주백작 2021. 5. 8. 10:15

당신은 '그냥'이란 말의 의미를 아시나요..?

 

'그냥'이란 말 속에는 수청, 수만개의 간절한

그리움들이 숨겨져 있답니다. 
 
네가 그립다.. 네가 보고 싶다..
네가 걱정된다.. 너랑 말하고 싶다..
너와 함께 하고 싶다.. 너의 손을 잡고 싶다..
너랑 놀고 싶다.. 너를 사랑한다..
나 지금 힘들다.. 나의 마음을 알아줘라..
나 외롭다.. 나 눈물 난다..
나 네가 필요하다..... 
 
그냥~ 그냥은 그냥이 아닙니다.

當身을 부르는 애달픈 목소리입니다. 
 
'그냥'이라는 말을 그냥 흘러 버리지 않기를....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좋은 글 중에서 -